SCP-682-KO

현재 이 초안은 비평 중단 상태입니다.


BlueMarKBlueMarK SHARK_BYTESSHARK_BYTES
평가: 0+x


특수 격리 절차: SCP-682-KO는 제███기지 내의 표준형 안전 등급 적대 생명체 격리실에 격리한다.

설명: SCP-682-KO는 파충류, 그중 도마뱀과 가장 유사한 생명체로, 일반적인 도마뱀에 비해 거대한 신체1를 가졌다. 해당 개체는 대부분의 생명체, 특히 인간에게 적대적인 성향을 보인다. 대상의 지능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없으나, 언어를 이용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개체는 세계 어느 국가의 언어도 아닌 특수한 언어를 사용한다.

SCP-682-KO는 재단이 SCP-1000의 행적을 추적하던 중, 그들이 거주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숲에서 처음 발견되었다. 대상은 기동특무부대 요원들에게 공격적인 태도를 보이며 위협했으나, 제압된 후 격리되었다.

부록:

면담기록-682-KO-1

다음은 해독한 언어를 통해 SCP-682-KO와의 면담을 진행하고, 면담 기록을 번역한 내용이다.

███ 박사: SCP-682-KO, 들리나?

SCP-682-KO: 네가 어떻게 우리 말을 할 수 있는 거지?

███ 박사: 이 언어를 사용하던 이들을 알고 있다네.

SCP-682-KO: 그래. 너희들이 거의 멸종시킨 종족이지.

███ 박사: 자네는 그 종족과 무슨 관계인가?

SCP-682-KO: 아직 그것도 모르고 있다니. 참 잘된 일이네. 내가 왜 알려줘야 하지?

███ 박사: 단지 연구를 위해서라네. 협조 부탁하네.

SCP-682-KO: 우리를 멸종시키기 위해 조사하는건 아니고?

███ 박사: 우리가 왜 자네들을 멸종시키려고 하겠나. 아까도 말했지만 이건 단지..

SCP-682-KO: 닥쳐. 우리가 너희들에게 위협이 될 거라고 생각하는 거겠지. 그래서 우리를 찾아내려는 거고. 더는 말할 필요도 없겠어. 역겨운 놈들.

이후 SCP-682-KO는 모든 면담 요청을 거부하였다.

부록-682-KO-P

████년 ██월 ██일, 정확한 형태를 확인할 수 없는 인간형 실체가 SCP-682-KO의 격리실에 나타났다. 실체는 수면 상태의 SCP-682-KO를 약 30초간 바라보다가 사라졌다. 해당 실체가 있던 자리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적혀 있었다.

미안해. 정말 미안해. 전부 내 잘못이야. 그러니까, 제발 그들을 용서해줘.
ㅡ 팡글로스

약 3시간 뒤, 동일한 문장이 SCP-682 격리실 내부의 염산 수조 앞에도 등장하였다. 대상은 어떠한 반응도 보이지 않았다.
 
 

다음 개정본은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암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은 달은 우는가?

▶ 오직 기울때만 운다.

    • _

    특수 격리 절차: SCP-682-KO는 제███기지 내의 표준형 유클리드 등급 적대 생명체 격리실에 격리한다. 추가적인 SCP-682-KO 개체의 수는 아직 정확히 파악되지 않았으며, SCP-1000의 흔적이 발견된 지역 주변을 수색하여 추가적인 개체 확보 시도를 진행한다.

    설명: SCP-682-KO는 파충류, 그중 도마뱀과 가장 유사한 생명체들로, 일반적인 도마뱀에 비해 거대한 신체를 가졌다. 해당 개체들은 대부분의 생명체, 특히 인간에게 적대적인 성향을 보인다. 지능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없으나, 언어를 이용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개체는 세계 어느 국가의 언어도 아닌 특수한 언어를 사용한다. SCP-1000의 언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SCP-682-KO는 재단이 SCP-1000의 행적을 추적하던 중, 그들이 거주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숲에서 처음 발견되었다. 대상은 기동특무부대 요원들에게 공격적인 태도를 보이며 위협했으나, 제압된 후 격리되었다.

    부록:

    면담기록-682-KO- T1

    다음은 ████년 ██월 ██일, SCP-682-KO 수색 중 접촉한 SCP-1000개체와의 면담 기록이다. 해당 면담 기록은 모두 번역되었다.

    면담자: 면담 요청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CP-1000: 나는 아직 너희를 용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것이 우리를 다시 들여보내 줄 의도라고 생각해서 응하는 것이다.

    면담자: 예, 알겠습니다. 그럼 첫 번째 질문은, 도마뱀을 닮은 큰 생명체를 아십니까?

    SCP-1000: 당연하다. 녀석들은 우리가 과거부터 공생했던 녀석들이다.

    SCP-1000: 우리는 동물과 교감할 수 없었다. 하지만 그들은 먼저 우리에게 다가와 주었다. 우리는 서로를 도울 수 있다고 확신했다.

    SCP-1000: 그들은 똑똑했다. 언어를 가르쳐주면 알아들었고, 미숙하지만 간단하게 언어를 사용하기도 했다. 제대로 언어를 사용하는 녀석들도 몇몇 있었다. 무엇보다, 그들은 주변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이 뛰어났다.

    SCP-1000: 우리는 일을 나누었다. 식량을 나누었다. 기쁨과 슬픔도 함께 나누었다.

    면담자: 그렇다면 지금 그들은 다 어디에 있습니까?

    SCP-1000: 대부분 죽었다. 너희들이 우리를 죽일 때, 그들도 전부 죽여버렸다. 아마 우리처럼 살아남은 녀석들은 몇 안될 것이다.

    SCP-1000: 하지만 살아남은 한 녀석을 알고 있다. 우리의 왕이 돌보던 녀석이었다. 그 녀석이 도망치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지금은 어딨는지 모른다.

    면담자: 알겠습니다. 면담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개정본은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암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은 달은 우는가?

    ▶ 재단이 무너질 때만.

      • _

      특수 격리 절차: SCP-682-KO는 제███기지 내의 적대 생명체 격리실에 격리한다. 추가적인 SCP-682-KO 개체의 수는 아직 정확히 파악되지 않았으며, SCP-1000의 흔적이 발견된 지역 주변을 수색하여 추가적인 개체 확보 시도를 진행한다. 발견 즉시 사살해야 한다.

      설명: SCP-682-KO는 파충류, 그중 도마뱀과 가장 유사한 생명체들로, 일반적인 도마뱀에 비해 거대한 신체를 가졌다. 해당 개체들은 과거 SCP-1000개체들과 공생하던 종족이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인간에게 적대적인 성향을 보인다. SCP-682-KO 개체들은 상당한 지능을 보유한 것으로 추정되며, SCP-1000개체들의 언어를 이용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개체들은 적응력이 뛰어나 특수한 환경에서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SCP-682-KO 개체들의 특성이 SCP-682와 유사성을 보임에 따라, 현재 두 개체 사이의 연관성이 조사 중에 있다.

      부록:

      부록-682-KO-S8T

      다음은 SCP-682-KO의 수색 도중 숲에서 발견된 무너진 건물의 잔해 벽면에 적혀 있던 내용을 번역해 옮긴 것이다.

      모든 것이 무너진 그 날, 우리가 잠들어 있던 태양이 떴던 시간에, 인간들은 우리를 기습했다. 하지만 우리도 당하고만 있진 않았다. 우리의 기술력을 이용해 그들을 격퇴하려 했다. 하지만, 인간들은 우리로부터 훔친 무기뿐만 아니라, 그들이 길들인 동물들, 신의 도움을 받고 있었다. 팡글로스의 불길이 우리의 기술을 불태우고, 인간들은 계속 진격해왔다.

      그들은 모든 우리 종족과 우리의 친구들을 학살했다. 결국 인간은 왕성까지 도달했고, 최후의 보루인 성에서 끝까지 싸웠으나, 얼마 안 가 무참하게 패배하였다. 결국 인간들은 우리의 왕을 살해하였다.

      만약 인간이 조금만 늦었더라면, 인간이 오기 전에 그것이 완성되었다면, 왕은 물론 우리 모두 살아남았을 텐데. 나는 무너진 성의 잔해에 기록을 남긴다. 우리의 찬란한 문명은 이곳에서 끝나버린 것이다.

      누군가 여길 찾아온다면, 부디 이 기록을 남겨두길 바란다. 우리가 존재했다는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

      보존된 문서-682-KO-E1

      재단은 SCP-1000을 추적하던 중 거주지로 추정되는 곳에서 발견한 몇장의 문서를 발견했다. 다음은 그 내용을 번역하여 서술한 것이다.

      기록-1

      오늘, 그것이 도착했다.
      검은 달과의 계약이 성공했다고 들었다.
      우리 종족의 영원을 위해 누군가 희생한 것이다.
      그 누군가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우리는 연구를 시작했다.
      생명의 씨앗은 정말 흥미로운 물건이다.
      안에 내재된 힘이 얼마나 대단할지 예측할 수 없다.
      이 씨앗의 힘을 알아보기 위해 한가지 실험을 해봤다.
      최근에 죽은 사망자의 시체를 가져와서, 복구하는 실험을.
      난 믿을수가 없었다. 분명 몸의 반이 날아갔었는데.

      이 씨앗이 우리를 영원하게 할 것이다.

      기록-2

      이 씨앗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떤 도구를 사용해도 흠집조차 나지 않았고,
      어떤 물질과 자극에도 반응하지 않는다.
      생명의 씨앗을 개조 및 변형하려는 시도는 전부 실패했다.
      대단한 물건이지만, 그만큼 우리가 범접할 수 없을 만큼 대단하시다는 거겠지.

      추출 시도를 진행하기로 했다.

      기록-3

      성공했다.
      씨앗에서 힘을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무한히 순환하는 생명의 힘.
      이것은 경이로움 그 자체이다.
      이 힘을 신체에 완벽하게 흡수시킬 수 있는
      복잡한 장치가 필요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부가적인 기능도 추가하는게 좋겠다.
      장치를 이용해 흡수된 씨앗의 힘은 얼마나 손상을 입든,
      지속적으로 세포를 복제 및 구성하여 재생시킬 것이다.
      우리의 기술력을 첨가하면, 신체의 강화도 가능할 것이다.

      우리의 목표가 눈앞에 있다.
      가장 큰 희망이 될 목표가.

      기록-4

      어째서 이렇게 된 거지?
      거의 다 됐는데.
      그들이 더 버텨줄 수 있을까?
      아직 장치는 시제품이다.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았다.
      테스트 한 번 해보지 않았다.
      지금 왕께 이걸 드려야 하나?
      이게 과연 정상적으로 작동할까?

      우리의 영원이 머지 않았는데, 어째서 지금?

      제발, 장치가 완벽하게 완성될 때까지 버텨줄 수 있길 바란다.

      이것만 완성하면 우리는 살아남을 수
                     있

      해당 문서에서 언급된 "장치"에 대한 정체는 알 수 없으나, 부록-682-KO-S8T에서 언급된 "그것"으로 추정된다. 추가적인 조사가 진행 중이다.
       
       

      다음 개정본은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암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은 달은 우는가?

        • _

         

        추방자로 불리는 자가 있었다.

        정착할 보금자리를,
        겨울을 잃고 헤메는 자였다.

        모든 의미를 잃어버린 채,
        끊임없는 고통 속에 가둬진 자였다.

        한 인간이 그에게 다가와 말하기를.
        "너는 날 용서하는가?"

        추방자가 그것을 듣자,
        "아니. 절대 그러지 않을 거다."

        그러자 그 인간이 말하길.
        "그렇다 한들, 넌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도마뱀은 분노하였다.
        "내가 너의 사지를 찢어 죽이리라."

        인간은 웃었다.
        "네가 그리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나?"

        겨울의 정착자는 말했다.
        "적어도 그렇게 될 때까진, 너흰 절대 날 죽이지 못할 것이다."

         
         


        SCP-682-KO에 대한 제안 개요

        제안:
        SCP-682-KO 개체들이 인류에게 미칠 위협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확보된 한 개체를 제외한 모든 개체들은 제거되어야 한다. 그들의 우두머리가 될 SCP-682 역시 제거되어야만 한다.

        평의회 표결 개요:

        찬성 반대 개요
        O5-01
        O5-02
        O5-03
        O5-04
        O5-05
        O5-06
        O5-07
        O5-08
        O5-09
        O5-10
        O5-11
        O5-12
        O5-13

        상태
        승인됨

        주석:
        지금부터 발견되는 모든 SCP-682-KO 개체는 즉시 사살해야 하며, SCP-682를 처분하라는 공문을 전송할 것이다.

        특수 격리 절차: SCP-682-KO 개체들은 모두 제거되어야만 한다.

        설명: SCP-682-KO는 오래전 SCP-1000과 공존했던 도마뱀과 형태가 유사한 종족으로, 인류에게 매우 적대적인 성향을 보인다. 인간에 가까운 수준의 지능을 가졌으며, 놀라울 정도의 적응력으로 인해 나이가 들수록 신체 능력, 크기, 여러 환경 및 위협에서의 면역이 증가한다. 이로 인해 SCP-682-KO 개체들은 인류의 큰 위협으로 다가올 것이다.2 평의회의 만장일치 동의에 의해 가결된 사안에 따라, 현재 확보된 한 개체를 제외한 모든 SCP-682-KO개체는 제거될 것이다.

        부록:

        저희는 SCP-682-KO와 SCP-682에 관해 조사하던 중, 뱀의 손에게서 몇 가지 정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망할 도마뱀을 '여름의 추방자'라고 불렀으며, 저희의 생각처럼 SCP-682-KO 역시 그 녀석과 동일하거나, 밀접한 관계가 있는 종족일 것이라고 거의 확신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저희에게 정보를 넘겨준 이유는 단순히 불사의 도마뱀 한 놈 때문이 아닙니다. 솔직히, 그놈에 대해서는 우리도 충분히 많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제공한 정보로 알아낸 것들은 생각보다 충격적이었습니다.

        먼저, SCP-682-KO 개체는 한 두 마리가 아닙니다. 상당한 개체 수가 인간의 눈을 피해 숨어 살고 있는 것으로 예상합니다. 적어도 수백마리는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지난번 SCP-1000개체의 증언대로 SCP-682-KO 개체들은 적응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이 특성은 생각보다 상당히 위협적입니다. SCP-682가 환경에 적응하여 면역을 갖는 능력은 특수한 기술력으로 인해 강화된 부분이 있지만, 대부분은 종족의 고유적인 성질이라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SCP-682-KO 개체들은 불사의 능력은 가지지 못하겠지만, 각각 개체들이 장기적으로 신체 능력과 위험성만큼은 SCP-682와 맞먹을 수 있다는 겁니다. 현재 우리가 확보한 SCP-682-KO개체가, 심지어 크기로 보아 나이도 많지 않은 녀석이 오래전 사건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은, 아마 어디선가 개체 수 증가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증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상상해보십시오. SCP-682 수백, 수천 마리가 한꺼번에 도심을 공격하는 시나리오를. 저희가 그걸 대처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든 막아낸다고 한들, 우리의 가면무도회는 부서지고, 세상은 큰 타격을 입을 겁니다. 만약 막지 못한다면, 다시 밤의 아이들이 지상의 주인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SCP-682-KO들을 찾아내서 제거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겨울은 밤이 길고 낮이 짧습니다. 오래전 겨울의 시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꽃이 만개한 봄을 거쳐, 지금은 긴 낮과 짧은 밤의 여름이 되었습니다.

        여름의 시대에서 추방당한 여름의 추방자들은, 어떻게든 다시 겨울을 되찾으려 할 것입니다. 가을이 왔을 때는 이미 늦었습니다. 우리는 그들로부터 우리의 낮을 지켜내야 합니다.

        ㅡ O5-██


    • _


    댓글 투고 폼

    새 댓글 추가

    댓글란 맨 위로

ERROR

The BlueMarK's portal does not exist.


오류: BlueMarK 사용자의 포털 페이지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이용 안내를 참조해 포털 페이지를 작성하세요.


이용 안내

  1. portal:bluemark ( 26 Aug 2020 08:00 )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