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버튼 연맹

항목 카테고리가 미정의 상태입니다.
페이지 콘솔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개요

붉은 버튼 연맹은 형이초학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보이는 요주의 단체이다. 어떠한 붉은 버튼을 이용해 집결 장소로 이동하며 그들의 목적이나 존재 이유 등은 불명이지만, 대개 ‘단순한 흥미’나 ‘여가 및 오락’을 목적으로 모이는 이들이다. 때때로 깊은 탐구를 하려는 이들도 있으나, 대체로 단순하고 말초적인 것에서 그치는 경우가 다반사로, 크게 3개의 파벌로 나뉘어져 있다. 중요한 사실은, 이들은 재단의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접근이 자유로우며, 데이터베이스의 정보를 유출시킬 위험이 우려된다는 것이다. 이 파벌에 명확한 경계는 없으며, 복수의 파벌에 걸쳐져 있는 인원들도 많다. 현재 이 단체는 기동특무부대 람다-8(“킬 스위치”)가 감시하고 있다.

이야기꾼의 아이들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은 수가 모여있는 분파다.1 이 분파의 중심에 있는 일명 ‘이야기꾼’이라는 요주의 인물은 분파의 일원들에게 변칙 개체에 대한 정보를 가장 많은 빈도로 노출시키나, 그 과정에서 다소 와전된 정보가 전달되기도 한다. SCP-682 제거 시도와 SCP-2317 재봉인에 대한 탐구가 가장 활발하게 일어나는 분파지만 역설적이게도 SCP-682에 대한 동정 여론과 애착이 높은 분파이기도 하다.

hada

이야기꾼의 아이들

도서관의 사서들

‘도서관의 사서들’은 여분 차원의 도서관을 주로 이용하는 이들을 지칭한다. 이곳의 도서관장은 도서관의 책들을 관리함과 동시에 도서관에 비치할 책들을 더 가져오는데, 이 주기는 대략 2~3일이다. 도서관에는 재단의 문서에 등록된 SCP 개체들에 대한 내용외에도 재단에는 확인되지 않은, 다른 우주의 존재들로 보이는 개체들에 대한 책들 또한 존재한다. 세 분파 중 가장 인원이 적다. 세 분파중 SCP-682와 SCP-3217에 대한 논의가 가장 적은, 사실상 거의 없다시피한 분파다.

li

도서관의 사서들

유령의 도시

‘유령의 도시’는 ███에 위치한 역사불명의 도시다. 이곳의 도시는 다른 곳보다 낮은 흄 준위를 가졌으며, 그 영향으로 인해 알려지지 않은 괴생명체들이 출몰한다. 이 도시의 거주민들은 이를 단순한 재난처럼 느끼며, 특별히 이상하게 느끼지 않는다. 이곳에는 그런 도시의 괴생명체들을 잡아 관리하고 필요 자원을 얻어내는 거대 기업이 위치해 있으며, 도시 전체를 관리하고 있다. 도시 자체가 재단에게 가장 늦게 발견되었으며, 거주민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곳 역시 ‘이야기꾼의 아이들’만큼은 아니지만 SCP-682 제거와 SCP-2317 재봉인에 대한 논의가 오간다.

ghost

유령의 도시

ERROR

The Chris nix's portal does not exist.


오류: Chris nix 사용자의 포털 페이지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이용 안내를 참조해 포털 페이지를 작성하세요.


이용 안내

  1. portal:chris-nix ( 11 Jan 2021 08: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