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문 실험6


18:35
34%
18:35
34%
2월 8일 일요일
Elon Musk님이 회원님의 댓글을 좋아합니다.
알림 설정
지우기
search
    • _
    logo.png
    골목길
    국내 최고 변칙 커뮤니티
    핫골목
    최근 방문
    냉혹한 스시블레이드의 세계에 대해 알아보자

    뒷골목잡담골

    제목: 냉혹한 스시블레이드의 세계에 대해 알아보자

    날짜: 2021/12/21

    작성자: 랄라왈루




    요새 잡담골 트랜드를 보니 스시블레이드에 관심이 있는 골붕이들이 꽤 있는 거 같다




    Sushi_Platte_%2826571092475%29.jpg


    스시블레이드가 뭐고 하니 윗짤 같이 다양한 스시를 가지고 베이블레이드 마냥 회전시켜서 한판 붙는 것이다


    Top_spinning_and_stilt_racing%2C_1966.jpg


    그렇다 진짜 먹는 음식을 가지고 다 큰 어른들이 이지랄을 하는거다
    보다보면 먹는 거 가지고 뭔 개짓거릴 벌이는 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좀 더 알아보니 생각보다 더 재밌고 흥미로운 변칙 스포츠였다
    솔직히 빗자루 타면서 쇠공이랑 황금부랄로 공중크리켓 놀이하는 영길리 스포츠보단 더 재밌을 거 같지 않냐 더 안전하고
    그래서 오늘은 흥미롭고 특이한 스시와 운용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사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내 ㅈ대로 추려낸 거다




    food-g9021efa1e_1280.jpg

    출격을 준비하는 간지스시




    Three_California_rolls.jpg


    첫 타자는 바로 캘리포니아롤이다


    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스시의 특징은 존나 오토코노코처럼 김을 안으로 싸맨 것이다 양키들 김 처먹기 싫다고 숨겨서 먹는걸 블레이드화 했다고 보면 된다 근데 이게 왜 오토코노코 같냐고? 시발 숨길거면 잘 숨기던지 비죽 튀어나와서는 나 사실 여자가 아니라 남자야 ㅇㅈㄹ하는거랑 똑같잖냐


    캘리포니아롤은 스시블레이더들의 분류에 따르면 '김이 최외부가 아닌 김밥'이라고 한다. 그러니까 새우나 게맛살, 마요네즈, 훈제 연어 등을 사용하면서 김을 안으로 감싸거나 아예 사용하지 않을 때 이걸 캘리포니아롤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samuel-gbbc1fe3aa_640.jpg
    만드는 것도 쉽고 종류도 다양해서 스시블레이드 입문자들에게 많이 추천된다고 한다 스시블레이더가 되고 싶은 골붕이가 있다면 첫 스시로 이 녀석으로 골라보는 게 어떨까?




    smiley-g949f8c77b_640.png


    ?? 이 새끼 특이한 스시 갈켜준다 하지 않았음? 저게 어딜봐서 특이한 스시임?


    그렇다 사실 캘리포니아롤은 컨트롤도 쉽고 운용하기에 별 장애가 없는 막 입문한 사람에겐 준수한 스시지만 달리 말하면 존나 내공 쌓여서 고수되면 바로 팽할 새끼란 뜻이다 캘리포니아롤은 딱히 단점도 없지만 특출난 장점ㄷ도 없다 내구력도 공격력도 조만해서 그나마 있는 지구력으로 존나 뻐팅기는 노잼 플레이가 되기 십상이다




    emoticon-g1c6ab7605_640.png



    하지만 걱정마라 골붕이들은 이제 막 첫 타자를 봤을 뿐이다 존나 특이한 스시는 지금부터다


    salmon-716430__340.jpg


    역병초밥




    역병신이라는 악귀를 퇴치한 다음에 그 육편으로 스시를 만든 것이 바로 이것이라고 한다 최초로 역병초밥을 만든 놈이 누군진 몰라도 역병신이 존나 싫었나 보다


    Black_Color.jpg


    역병신의 모습

    안그래도 원한 존나게 쌓인 놈을 박살내서 스시로 만든다는 걸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이 짓거리 덕분에 역병초밥은 존나게 쎄진다고 한다 이름답게 화학전 패시브도 가지고 있어 상대 블레이더와 그 스시를 감염시킬 수도 있다

    다만 주인장도 못알아보는 개빡대가리라서 컨트롤이 좆같다고 한다 하여튼 악귀 새끼들 존나게 깝치는건 뒤지나 사나 똑같음




    samuel-gbbc1fe3aa_640.jpg


    역병을 퍼트리는 악귀가 존나 꼬운 요즘 같은 시기에 골붕이들도 역병신 퇴치도 할 겸 역병초밥도 만들어보는게 어떨까? 물론 이거 처먹고 뒤진다면 그건 네 잘못이다




    Spaghetti_al_nero_di_seppia.jpg


    오징어먹물스파게티




    Gorilla_496.jpg


    골붕이들의 표정이 그려지지만 놀랍게도 이건 스시다 이름도 스시가 아니라 스파게티지만 스시가 맞다




    Chimpanzee_in_Japan_Monkey_Centre_-_4.jpg


    이게 스시라고? 작성자 새끼 개구라 까네ㅋㅋㅋㅋ 우릴 좆으로 보나ㅋㅋㅋㅋ




    1.png


    맞다니까 병신들아




    Red-tailed_Monkey_in_Japan_Monkey_Centre.jpg





    설명 계속한다 이 스파게티는 고속 회전을 하면서 먹물을 흩뿌리는데 이게 상대 스시의 기동을 방해함과 동시에 상대 블레이더의 기분을 좆같게 만들 수 있다 심리전을 건다니 이건 좀 귀한 스시다

    하지만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법 이 스파게티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으니 바로 회전력이 너무 세지면 면발의 결속력이 약해져 스스로 오체분시 될 수도 있다는 거다

    또하나 특이한 점은 차후 지구 지배종으로 두족류를 꼽는 두족류 극빠들이 이 스파게티를 존나 좋아한다는 거다 연구가치가 있다나




    samuel-gbbc1fe3aa_640.jpg


    그러니 두족류와 비슷한 외모를 가진 골붕이들은 스시블레이드에 관심이 있다면 이 스시를 파트너로 삼아보는게 어떨까?


    지금까지는 그래도 먹을 수 있는 스시를 소개해왔다 하지만 다양성과 특이함을 존중하는 골붕이라면 "스시는 먹는 것이다"라는 틀에 박힌 사고방식 역시 벗어나야지 않을까?




    330px-Burberrys_Trenchcoat.jpg


    바바리




    Red-tailed_Monkey_in_Japan_Monkey_Centre.jpg







    Grawling_gorilla.jpg


    이게 왜 스신데 시발련ㄴ아!!


    smiley-g73e181d95_640.png


    내가 아냐 시발

    암튼 이것도 심리전을 거는 스시다 운용 방식 역시 스파게티랑 비슷한데 바바리를 개방한 후 허리를 다양한 방식으로 흔들어대는 거다

    내용물의 흔들리는 정도가 클수록 그 효과가 커진다고 한다


    그럼 다른 스시들도 한 번 볼까?




    Mercedes_trucks_-_5407.JPG


    트럭




    Shurikens.jpg


    수리검




    Flickr_-_Official_U.S._Navy_Imagery_-_A_new_electromagnetic_railgun..jpg


    레일건


    …………




    Macaca_fuscata_Iwatayama.jpg




    German_Quidditch_Cup_2016_in_Darmstadt.JPG


    내가 틀린 거 같다 다시 보니 영길리 스포츠는 존나 선녀였다…

    지금까지 냉혹한 스시블레이드의 세계에 대한 소개글이었다
    추천 211 | 비추 06

    댓글(91):
    ㅇㅇ(04324): 바바리는 뭐냐ㅋㅋㅋㅋㅋ
    도마뱀존나게따먹고싶다: 골든스니치 황금부랄행
    밥신: 역병초밥 먹방 간다
    ㅇㅇ(50655): 먹방골 2대 골주님을 영접합니다
    MKDE: 믿습니다
    dd(53267): 밥신! 밥신! 밥신!
    ㅇㅇ(11644): 좆목질 좆되네
    착호갑사: 저번엔 얼린 심령독립체 처먹더니만 이 새끼 신식 취향임?
    ㅇㅇ(09337): 1대의 유지를 이어 뒤지길 요망함
    완장시발아일좀해: 바바리는 씹ㅋㅋㅋㅋ
    しゅが?はぁと☆: 냐아아 도키도키시테타
    뎃데루다가: 왜 참피스시는 없는데스?
    골붕이좀꼴린다: 나랑 사겨줄래?
    SAMAS: 차단
    에레스트리얼: 차단
    Mariocarastra: 차단
    ㅇㅇ(45442): 좋아♡
    소말리아해군대변칙특수전사령부: 레일건 멋지다
    네형쩔더라: 상어회 스시블레이더 나올 줄 알았는데
    이슬람국가소속대테러부대: 트럭은 머임ㅋㅋ
    너의신부오등분으로☆get!☆: 저 스파게티 의외로 맛있음
    묘서동처: 역병신 검정 이미지 뭔가 해서 존나 쳐다봤네 시발아ㅋㅋㅋ
    ㅇㅇ(44200): ㅅㅂ 나도 당했다
    deshibasara: 이새끼 내려갈수록 설명 짧아지는 거봐라ㅋㅋㅋ 귀찮은거 다 티나네
    나는단수가아니다(00000): 내 밑으로 모일지어다 유동들아
    [댓글 더보기]


Instagram
    • _
    트위터 검색
    추천
    코로나 19
    트랜드
    뉴스
    대한민국의 트랜드
    1・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불금
    1,357 트윗
    2・게임・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온가족 게임
    5,169 트윗
    3・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별도 없는 밤에
    4,569 트윗
    4・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트인낭
    452,973 트윗
    5・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아이티
    973 트윗
    6・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OMG
    5,834 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7・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공중화장실을 탈출한 변기
    11,373 트윗
    8・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이얏호 나가 죽어
    6,382 트윗
    9・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사악한 마리화나를 빨 때 당신의 모습
    7,692 트윗
    10・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위키닷 매각
    2,469 트윗
    11・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상어회 스시블레이더
    125,582 트윗
    12・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그래서 다음편 ㅇㄷ?
    8,245 트윗
    13・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귀차니즘
    947 트윗
    14・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무타구치 렌야 독립운동 공훈 인정
    5,672 트윗
    15・대한민국에서 트랜드 중
    네 형 쩔더라
    10,834 트랜드 중

시계
    • _

    서버 이름 뭘로 짓지
    추천 좀
    • #ㅁㄴㅇㄹ
    • #ㅁㄴㅇㄹ2
    • #ㅁㄴㅇㄹ3
    • #ㅁㄴㅇㄹ4
    • #ㅁㄴㅇㄹ5
    • #ㅁㄴㅇㄹ6
    • #ㅁㄴㅇㄹ7
    • #ㅁㄴㅇㄹ8
    • #scp 이야기
    ㅁㄴㅇㄹ
    • #ㅁㄴㅇㄹ
    • #ㅁㄴㅇㄹ

    /
    ㅁㄴㅇㄹ
    #어서오세요!
    채널 「#ㅁㄴㅇㄹ」의 시작이에요.
    dog_punch
    어제 23:56
    아무 말이나 하쇼
    kouheinakano
    오늘 04:12
    테에엥 일가 실각인 데스
    오하시
    오늘 04:14
    새벽에 웬 일가실각
    ㅇㅇ
    오늘 04:14
    코인 떡락함?
    오하시
    오늘 04:16
    아앗
    착한 어른이
    오늘 07:33
    너네 새벽에 안자고 뭐함
    정상성욕자
    오늘 08:12
    개꼴리네
    스크랜턴 빔
    오늘 09:01
    ?
    dog_punch
    오늘: 12:30
    이 사진 어떰?
    38
    #ㅁㄴㅇㄹ에 메세지 보내기
6:35
오후
2월 8일 토요일
New York New York
TOKONA-X
벨소리
|||
sokomo
34%
18
35
2월 8일 토요일

화면을 밀어 잠금을 해제하세요




できること
  1. 電源ボタンで電源on/off
  2. ロック解除
  3. 上のメニューひっぱる
  4. twitterみる
  5. scpみる
  6. discorfみる
  7. 音量変えるバー出す

SCP-5097 - Working 9 to 5
저자: VoidLady : 닉네임이 현존하는 사용자 이름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역자: Aiken DrumAiken Drum
http://www.scp-wiki.net/scp-596
http://scpko.wikidot.com/scp-5097
사진 출처: https://pixabay.com/ko/photos/%eb%82%98%eb%ac%b4-%ec%88%98%eb%8b%a8-%eb%8f%84%eb%a1%9c-%eb%8b%a4%ed%81%ac-%ed%97%a4%ec%a7%80%ec%8a%a4-3464777/
CC BY-SA 3.0

ERROR

The dododom's portal does not exist.


오류: dododom 사용자의 포털 페이지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이용 안내를 참조해 포털 페이지를 작성하세요.


이용 안내

  1. portal:dododom ( 16 Aug 2020 04: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