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1609-큐피-면벨벳

참고자료
http://ko.scp-wiki.net/scp-1609
http://ko.scp-wiki.net/scp-3001
http://ko.scp-wiki.net/scp-570-ko
http://ko.scp-wiki.net/lte-0851-cetus
https://librewiki.net/wiki/SCP-5004

위협존재 데이터베이스 항목

위협 식별문구:

LTE-1609-큐피-면벨벳

수권대응기준:

4 N/A (파괴 확인, 파일 보관)

설명:

SCP-1609.jpg

재단 데이터베이스에 등재되어 있는 LTE-1609-큐피-면벨벳의 사진.


LTE-1609-큐피-면벨벳은 뿌리덮개이다. 해당 초위협은 대략 ██.█ 킬로그램 가량의 파편, 나무 부스러기, 가구에 쓰이는 못, 가죽과 섬유로 이루어져있다. Lte-1609-큐피-면벨벳은 공간이동이 가능하여 몸 전체를 즉시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옮겨갈 수 있다. 대상은 이 능력을 보통 자신을 구성하는 부분이 떨어졌을 때 되가져 오는 것에만 이용하지만 사실상 모든 몸체를 동시에 옮기는 것도 가능하다. 무척 드물게 일어나는 일이지만 대상은 스스로를 조각조각으로 쪼갤 수도 있다. Lte-1609-큐피-면벨벳의 일부를 본체로 부터 떨어뜨려 놓아도 원래 가지고 있던 특성을 그대로 가진다.

Lte-1609-큐피-면벨벳은 묘하게 지각력이 있어 보인다. 대상은 주변 환경을 어떻게든 알수 없는 방법으로 인지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자극에 대해 매우 지능적으로 반응할 수 있다.

내력 및 청산: LTE-1609-큐피-면벨벳은 그 존재가 에 영국 오컬트 사무국 공무원에게 포착되었으며, 2012 에 수행된 청산 작전으로 청산되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기록을 참고하라.

프시케 기록

2012년 6월 25일에 다음의 보고서가 영국 오컬트 사무국(Occult Service)1으로부터 108 평의회로 제출되었다. 보고서는 재단과 관련된 첩보 활동에 대한 것이었다.

britishoccult.png
왕립 오컬트 사무국
MI666
재단의 내부 선전 활동 요약 보고서

왕립 오컬트 사무국의 영국 내부 재단기지에 대한 첩보 활동 도중, 재단의 SCP 항목중 SCP-1609라는 항목을 입수했습니다. 이 항목의 내용을 요약하자면, 공간이동 능력을 가진 변칙적인 의자가 있었는데, 그걸 우리가 톱밥 제조기로 파괴했지만, 그 의자는 톱밥이 되어서도 변칙적이었고, 모종의 지각 능력도 있었기에, 이제 우리와 관련되어 보이는 행동이나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폐속으로 이동해 공격하는 위험한 개체가 되었고. 이게 변칙을 무작정 파괴하면 안되는 이유라는 항목입니다.

현재 대상은 제74E기지에 실제로 격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당 위협존재의 변칙성은 어느정도 인공적으로 만들어진것으로 보이는데. 최근에 저희가 재단 역정보부에 어렵사리 집어넣은 한 요원의 보고에 따르면, 해당 초위협은 원래는 그냥 모종의 지각력과 등받이 천의 색깔이 의자를 어떻게 이용함에 따라 바뀌는 변칙성이.있는 변칙개체였습니다. 재단 창고에서 보관하던 물건이었는데, 역정보부의 요청으로 비밀리에 공간이동 변칙성을 가지도록 개조되었으며, 개조된 후 역시 비밀리에 분쇄기에 넣어져 현상태가 되었습니다. 등받이 색깔의 변칙성은 분쇄기에 넣어지는 과정에서 사라진 듯 합니다.

현재 이 개체는 SCP-1609라는 이름으로, 변칙을 파괴하기보다는 격리해야 한다는 요지의 내용과 부록이 적힌채로 등재되어, 재단 인원의 전향 방지와 내부선전용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해당 개체는 KTELTE-1609-큐피-면벨벳으로 지정되었으며, 108 평의회는 이에 대해 재단에 비공식적으로 강력히 문제를 제기했고, 재단측의 응답은 없었다. 108 평의회는 해당 초위협에 대한 공식적 성명문 발표 이전에 좀 더 확실한 증거를 위해 LTE-1609-큐피-면벨벳을 청산하여야 한다는 것에 동의하였다.

프톨레미 기록

병참감부-AOD-0691
번호 지정명 제목 수량
1 Gen +1 -Mk.IV 그레이 슈트 4
비고: 제3617타격조 "불 끄고가" 에게 지급됨.
2 Gen +2/TanGenT -H6T 하우머 계 분리 구축기 1
비고: 현실성 침강 장치의 순조로운 사용을 위해 지급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설명을 보라.
3 Gen +2/TanGenT -5GJ 현실성 침강 장치 1
비고: 해당 초위협의 변칙성을 일시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지급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설명을 보라.
4 Gen +0 -ATC 자동소총 5
비고: 제3617타격조에게 지급됨.
5 Gen +0 -MHM 소총용 총알 500
비고: 위와 동일.
6 Gen+1 -GER G371 분해용 나노봇 분사기 1
비고: LTE-1609-큐피-면벨벳의 청산을 위해 지급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설명을 보라.

장비 설명

프톨레미 분과 장비 데이터베이스 발췌

하우머 계 분리 구축기

하우머 계 분리 구축기는 레이저 포인터를 이용한 기적학적 도상 구축기이다. 진보된 3점식 도상 구축으로 야전용에 적합한 형태이다. 하우머 계 분리 구축기는 여분차원 통로를 이용하는 도상을 동시다발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이 도상은 자신의 한쪽 면으로 전달되는 물질이나 에너지를 자신의 반대편에 있는 도상의 대응되는 면의 주위로 이동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한번 도상이 구축되면, 구축기의 레이저 포인터를 통해 뒤따라온 광자들이 A 도상에 도착하고, A 도상은 반대편 도상인 B 도상으로 그 광자들을 이동시킴으로써 반대편 위치에 새로운 B 도상을 만들고, 새롭게 만들어진 B 도상이 직진해 흩어지는 원래 B 도상을 A 도상의 위치로 이동시켜 새로운 A 도상을 만들고, 그 A 도상이 원래 A 도상을 또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도상의 배열을 무한히 유지가능하다. 구축기는 이러한 도상을 효과 범위의 경계에 적절히 구축함으로써 효과 범위를 고립계로 만든다. 이러한 장치는 보통 다양한 상황에서 쓰이지만, 이 작전에는 LTE-1609-큐피-면벨벳의 격리실을 고립계로 만듬으로써 현실성 침강 장치의 사용을 보다 용이하게 할 목적으로 사용되었다.

현실성 침강 장치

현실성 침강 장치는 가동시 장치의 내부에서 지속적으로 기초적인 기적학적 생명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현실성 침강 장치는 하우머 계 분리 구축기의 사용으로 닫힌 계가된 해당 초 위협의 격리실에 현실성 침강의 발생을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해당 장비의 원리는 다음과 같다. 현실성 침강은 초자연적인 것에 대해 블랙홀처럼 작용하는 것이자, 미지의 것이 퍼져나가는 것에 대항하는 자연적인 균형 시스템의 일종이므로, 어떠한 환경, 계에 변칙성이 과도히 존재한다면. 이러한 변칙성에 대항하기 위해 현실성 침강이 생겨날 것이다. 즉, 특정한 고립계의 내부에서 인위적으로 변칙성을 대량 생산한다면 현실성 침강이 발생할 것이다. 그러므로, 하우머 계 분리 구축기를 통해 일정 범위를 고립계로 만들고, 현실성 침강 장치로 변칙성을 생산한다면, 현실성 침강이 발생할 수 있다.

G371 분해용 나노봇 분사기

G371 분해용 나노봇 분사기는 대상을 일정크기로 나누는 나노봇을 분사하는 장비이다. 해당 장비는 그레이 구의 안전성을 연구하던 도중 개발된 G731 구조체를 기반으로 한다. G731 구조체는 안전성은 검증되었으나 그 효과가 너무나 미미하였기에 폐기되었으나, 그 핵심 구조는 그대로 해당 장비의 개발에 이용되었다.


접선 기술이 이 작전에 사용되는 것에 대한 반발 여론이 있었지만,

피직스 기록

1차 청산

죽쒀먹음

프톨레미 기록

병참감부-AOD-0691
번호 지정명 제목 수량
1 Gen +2/GenAlt-Mk 화이트 슈트 5
비고: 제4519타격조 "거실 전등 리모컨" 과 영국 오컬트 사무국의 기술 공무원에게 지급됨.
2 Gen +2-HCT 고정력 투사 수류탄 1
비고: 해당 초위협의 공간이동을 막기 위해 특수제작됨. 작동시 영항권 내의 물질들의 변동을 차단하는 금속 조각이이 주위에 퍼짐.
3 Gen +2-5GJ C등급 현실성 웜홀 개방장치 1
비고: C등급 "고장난 출입구" 현실성 웜홀을 생성하는 장치임. LTE-1609-큐피-면벨벳의 성공적인 청산을 위해 사용됨.
4 Gen +2/AltGen-TKB 지각력 저하 전감각재해 물질 2
비고: 해당 초위협의 주변환경 인지를 봉쇄하기 위한 물질. Lte-1609-큐피-면벨벳이 어떠한 방식으로 주위 환경을 지각하는지 모르기에 모든 감각에 작용하도록 특수제작됨.
5 Gen +0-ATC 자동소총 5
비고: 제4519타격조와 영국 오컬트 사무국의 공무원에게 지급됨.
6 Gen +0-MHM 소총용 총알 500
비고: 위와 동일.
7 AltGen-GER 고준위 현실성 카메라 1
비고: LTE-1609-큐피-면벨벳의 청산 과정을 녹화하기 위한 카메라임. 높은 흄 준위를 가지도록 제작되어 LTE-1609-큐피-면벨벳을 이동시킬 차원 내부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함.

장비 설명

고정력 투사 수류탄

C등급 웜홀 생성장치

케젤의 현실성 법칙에 따른 흄 장의 물질 구조 유지

『계간 통일기적학』(Unified Thaumatology Quarterly) 제75권 제2호, 2012년 5월, pp. 58-67

국제통일기적학연구센터
런던 분교

저자 A. 케털레이A. Ketterley, L. 벨라쿠아L. Belacqua

초록
비유적인 표현을 쓰자면, 흄 준위는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른다. 온도나 기압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흄 장과 주변 환경/장소의 흄 준위가 차이가 별로 없다면, 흄 장의 준위가 조금만 변할 것이다. 하지만, 차이가 상당히 크다면-여기서 차이란 흄 준위 값의 대소가 아니라 몇배 차이나는 지를 뜻한다.- 흄의 과도한 이동으로 흄 장은 결국 붕괴할 것이다.[1] 흄 장의 붕괴가 일어난 대상은 여러가지 변화가 일어나는데, 우선 그 대상의 물질 구조는 극심히 왜곡되어 분해될 것이다. 또한, 흄 장에 그정도의 변형이 일어날 환경이라면 분해된 물질은 그 즉시 소멸할것이다. 하지만 생명체의 경우, 이러한 환경에서는 육체의 70%가 소멸되어도 뇌의 40%를 가지고 있는 한 생명활동이 유지될것이다. 또한 추가적으로 말해보자면, 이러한 환경에서는 대부분의 변칙성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것이다.[2]

참고자료
1. Loyd, D. & Anna, L. (2002) "현실성이 극단적으로 낮은 환경에서의 흄 확산" 재단 통일기적학 저널
2. Salvia, A. (1812) "흄 장의 농도와 그에 따른 변칙성의 손상" 미주격리확보구상 물리학 저널

비나 저하 전감각재해 물질

고준위 현실성 카메라

피직스 기록

작전계획

작전 목표:

최우선 목표: LTE-1609-큐피-면벨벳의 성공적인 청산.

2차적 목표: 추후 재단측에 파견한 기관원의 전향 방지와 선전용으로 이용할 자료 확보.

3차적 목표: 제74E기지 내부의 다른 KTE들의 청산과 PTE들을 확인하는 것.

작전 개요:

  1. 제4519타격조 "거실 전등 리모컨" 타격조장과 나머지 2인은 제74E기지 내부로 잠입해 LTE-1609-큐피-면벨벳의 경비 인력을 유인한다.
  2. 영국 오컬트 사무국의 기술 공무원과 나머지 타격조원 1인은 LTE-1609-큐피-면벨벳의 격리실로 잠입한다.
  3. 잠입 후, 재빠르게 주어진 지각력 저하 감각재해 물질을 LTE-1609-큐피-면벨벳에게 모두 사용한다. 사무국의 기술 공무원은 고준위 현실성 카메라를 해당 초위협에게 부착한다.
  4. 주어진 개방장치로 C등급 현실성 웜홀을 개방해 LTE-1609-큐피-면벨벳을 넣는다. 그 후 사무국 기술 공무원은 나머지 타격조원과 기지로 후퇴한다.
  5. 경비 인력을 유인한 타격조원들은 최우선 목표가 달성되면 기지.주위의 산으로 후퇴하여 정비한다. 정비 후, 타격조장의 재량에 따라 2차적 임무와 3차적 임무를 수행할지 선택한다. 상황이 여의치 않을 시, 사무국기술 공무원과 합류해 기지로 후퇴한다.

녹취록

날짜: 2020/07/06
타격조: ST-4519
요원: 파렌하이트 톤 (42374827/4519)

서두: 영국 오컬트 사무국의 첩보 활동중 LTE-1609-큐피-면벨벳이 발견되었고, 청산을 위해 제4519타격조 "거실 전등 리모컨" 이 배치되었다. 또한, 기술적 지원 인력으로 사무국의 기술 공무원 파렌하이트 톤이 배치되었다.

시청각 장치가 작동한다.

배치된 인원들은 제74E기지의 하수도를 지나고있다. 자그마한 전등들이 벽에 붙어있다.

배치된 인원들은 레이저 인식 경보체계를 발견한다. 경보체계 너머로는 오물이 나오고 있는 거대한 배관과 벽에 놓인 작은 사다리가 보인다.

럭스 루멘: 이거 이 슈트로 통과할 수 있냐?

암페어 옴: 글쎄다. 아마 안될걸.

파렌하이트 톤: 어디 봅시다.

파렌하이트 톤이 장치를 살펴본다. 잠시 후, 타격조를 바라보며 고개를 젓는다.

몰 라디안: 그럼 뭐 저 안에 있는 사람한테 말해야지.

몰 라디안은 기지 내부의 스파이와 몇가지 무전을 주고 받는다. 대략 5분뒤, 경보체계가 꺼진다.

몰 라디안: 자, 2분뒤에 다시 켜지니까, 빨리 가자고.

인원들이 다시 전진한다.

구문 너무 귀차너
인원들은 벽에 세워진 사다리를 올라간다. 사다리 위에는 철문이 하나 있다. 선두에 선 몰 라디안은 철문을 열고 진입한다. Ok 사인을 보내자, 다른 인원들도 따라 들어온다. 인원들이 진입한 장소는 벽과 천장에 배관들이 가득하다.

인원들은 화이트 슈트의 은폐 기능을 활성화 한다. 잠시 후. 문을 열어 기지 복도로 진입한다.

몰 라디안: 자, 이제 우리는 보안 인력들 어그로를 끌어야 하니까 저쪽으로 가고, 아마 유클리드 격리동이 이쪽일꺼니까… 두명은 이쪽으로 가면 되겠네.

파렌하이트 톤과 암페어 옴은 유클리드 격리동으로 향햔다. 나머지.인원은 반대쪽 복도로 간다.

암페어 옴: MI666 양반, 그래서 1609 격리실이 어디야?

파렌하이트 톤: 그게 그러니까… 저기 있네요.

암페어 옴: 뭐야, 은근 빨리 나오네? 이제 경비 빠지는 것만 기다려보자고.

잠시 뒤, 경보음이 울린다.

암페어 옴: 좋아.

파렌하이트 톤이 레이저 절삭기를 문에 설치한다 . 잠시 뒤, 문에 큰 구멍이 생긴다. 암페어 옴이 재빨리 고정력 투사 슈류탄을 까넣는다. 하지만, 슈류탄이 터지기 전에 LTE-1609-큐피-면벨벳이 공간이동한다.

암페어 옴: 시발.

제74E기지 방송: SCP-1609가 격리 파기를 일으켰습니다. 반복합니다. SCP-1609가 격리 파기를 일으켰습니다.

프시케 기록

왜 조졌냐?

ERROR

The (user deleted)'s portal does not exist.


오류: (user deleted) 사용자의 포털 페이지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이용 안내를 참조해 포털 페이지를 작성하세요.


이용 안내

  1. portal:explained25 ( 15 Aug 2020 11:19 )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