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적 살해인자 활성화
계속해서 생체 신호 확인
안전 장치 제거
승인된 요원을 환영합니다.
일련 번호: SCP-001
등급: 안전(Safe)/케테르(Keter)/메타픽션(Metafiction) 잠깐, 난 이걸 쓴 적 없어!
특수 격리 절차: SCP-001는 민간인의 접촉을 막기 위해 해당 개체의 반경 1km 내의 모든 마을의 주민들을 이주시켰으며, 해당 개체 주변에 벽을 세우고, 그 주변을 MTF 알파-1 ("붉은 오른손") 요원 12명을 배치한다. 또한, 재단의 직원을 포함한 어떠한 비인가 접근을 시도하는 생명체는 경고 사격을 하며, 해당 개체에 일정 수준 이상 가까워 진다면, 즉시 사격하여 사살한다.
설명: SCP-001은 허허벌판 위에 서 있는 직사각형의 구멍이다. 크기는 가로 2m, 세로 5m이며, SCP-001/문의 수호자가 지키고 있는 문과 매우 유사하다.
또한, 해당개체를 통해 어딘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곳은 온 세상이 수 많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이다.
Item SCP-173 is to be kept in a locked container at all times.
(번역 : 항목 SCP-173은 항상 잠긴 격리실 내에 두어야한다.)
그리고 누군가가 이 세상에 아주 잠깐이라도 존재할 시 그 존재를 설명하는 문장, 그 존재를 담은 사진, 그림등이 SCP-001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된다.
2011년 3월 19일 해당 개체에서 한 명의 남자가 걸어나왔다. 이 개체를 SCP-001-Founder으로 지정한다.
잠깐, SCP-001-Founder라고? 난 분명히 SCP-001-Founder라고 적… 이게 무슨, 난 A라고 적었다고! 다시 한번 해보자, SCP-001-Founder. 하. 이게 어떻게 된거지? O5의 승인 하에 남자를 SCP-001-Founder로 지정한다.
SCP-001-Founder는 검은 색 로브로 온 몸을 가렸으며, 얼굴은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오른쪽 눈으로 보이는 위치에서 푸른색 빛을 낸다. 그는 스스로를 'Founder(설립자)'라고 칭했다.
아니, 칭한게 아니라 사실이지. 사실. 음.
뭐야? 내가 적지 않았는데?
난 설립자다.
뭐? 설립자.
응, 설립자. 신경쓰지 말고 적도록.
도대체, 무슨 일인지. 일단 계속 작성하도록 한다.
001-Founder는 재단의 요원에게 "이 문을 넘지 말게, 넘어서 좋을 게 없어." 라고 전했다.
그리고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지금까지 이 문을 넘은 사람들의 기록을 전부 삭제했어. 다시는 넘어오지 말게."
그것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SCP-001 데이터베이스를 확인한 결과 예전에 001을 넘은 개체의 기록은 완전히 없어졌다. 그러고는 001-Founder는 "다시 한번 경고하는데, 넘어오지 말게."라고 말하며 문을 향해 걸어가며 완전히 사라졌다.
후에 D계급 인원 1명을 001을 넘게 하려고 했지만, [데이터 말소]라는 사건이 발생하였다. 그후 001을 넘어 가는 모든 실험은 절대적으로 금지되었다.
너도 봤지? 너, 아니 이걸 쓰고 있는 그 연구원 너 말고, 지금 모니터 너머에서 이 글을 보는 너 말이야. SCP재단 위키로 이 내용을 보고 있는 너 말이야. 맞아. 너. 너, SCP 세계관의 인물의 기록이 발견되면, 삭제해줘. 내가 바빠서 말이야.
댓글 투고 폼
댓글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