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32-KO 영원한 결투

현재 이 초안은 비평 중단 상태입니다.


평가: 0+x

일련번호: SCP-432-KO

등급: 안전(Safe)

특수격리절차: SCP-432-KO가 위치한 광주 북구 ███로의 건물은 소유주가 존재하나 관리하지 않는 폐건물이라는 역정보를 유포한다. 지하 경기장 외벽에는 방음판을 설치하여 내부의 소리가 흘러나오지 않도록 하며, 지하로 향하는 통로는 상시 자물쇠로 잠근 상태로 둬야 한다.

설명: SCP-432-KO는 서로 복싱으로 보이는 결투를 하고 있는 두 변칙적 인간형 개체이다.1 이들은 광주 북구 ███로에 존재하는 건물의 지하실에 가설된 경기장에서 결투를 하고 있다.
SCP-432-KO는 지역 주민들의 소리의 근원이 불분명한 몇일 밤새 지속되는 폭행 소음 신고에 주목한 재단 현장요원에 의해 발견되었다. 발견 당시 지하실로 향하는 문은 변칙적 자물쇠로 잠겨 있었으며 제 11K기지의 기지이사관의 승인을 받아 무효화 후 진입하였다. 해당 자물쇠의 해제는 본래 SCP-432의 승패와 연관되어 있던 것으로 보인다.
SCP-432-KO는 비변칙적 인간이 생존하지 못할 정도로 심하게 훼손되어 있으며 이는 서로간의 결투로 인한 장기간의 타격으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2 해당 개체들의 결투를 멈추려는 시도는 모두 실패했으며 두 개체 모두 결투 외에는 다른 것에는 무관심해 보인다.
주변에는 약 40구의 사체와 다양한 정도로 훼손된 팜플렛, 신문등이 쌓여 있다.3 훼손된 정도와 복구된 자료로 짐작컨데 이 결투는 198█년 █월 ██일부터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부록1: 432KO - 의학적 분석 결과

SCP-432-KO-1의 경우엔, 턱뼈의 오른쪽이 완전히 떨어져 나가있다. 왼쪽 안와는 함몰되어 있으며 오른쪽 삼각근은 파열되어 오른팔을 제대로 들어올리지 못한다. 왼쪽 무릎관절이 탈골되어 중심을 잡는데 어려워 보인다.
SCP-432-KO-2의 경우 4개 이상의 갈비뼈가 골절된 것으로 보이며, 숨을 쉴 때 마다 폐 내부에 고여있는 피가 끓는게 들린다. 코뼈는 완전히 박살이 나 얼굴의 전면부가 평탄해 보일 정도이며, 오른쪽 척추기립근이 파열되어 서있기 버거워한다.
두 개체 모두 지속적으로 신음소리를 내며, 동공 반사와 같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정상적으로 반응하는 것으로 미루어 보아, 의식과 감각이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한다고 볼 수 있다.

-재단 의료부 최선영 의원

부록2: 432KO - 회수된 자료

유형: 팜플렛1
발견 장소: 경기장 바닥

전설의 충돌을 기대하라!
전국의 권투선수들을 꺾은 두 챔피언의 결승전!
하늘아래 두 태양은 있을 수 없는 법!
전설의 대결을 직관하라!

유형: 팜플렛2
발견 장소: 경기장 바닥

이날만을 기다려 왔다!
거산 강복태4와 태풍 박찬열5, █월 ██일 광주에서 충돌하다!
[훼손되어 판독 불가]
대한민국 희대의 매치! 클-라이막-스를 경험하라!

유형: 팜플렛3
발견 장소: 경기장 바닥

박찬열 vs 강복태
둘 중 하나가 쓰러져야 경기가 끝난다!
기존 권투에선 볼 수 없던 짜릿함!
생사의 고비를 넘나드는 두 선수의 처절한 몸부림!
[아래에 조그맣게 쓰여있음] 의료진 상시 대기

유형: 지역신문 기사1
발견 장소: 시신의 주머니

전주의 자랑 박찬열 선수, █월 ██일 광주에서 결승전!
전주시 평화동에서 나고 자란 박찬열 선수는 지난 7년간 눈부신 권투 실력을 보여 왔다.
[이하 훼손되어 판독 불가]

유형: 유니폼
발견 장소: VIP 관람석에 위치한 시신

등에 강복태 선수의 이름이 쓰여있는 유니폼. 해당 유니폼을 입고 있던 시신은 유전자 감식 결과 198█년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자유당의 국회의원 강██이었다.

유형: 신문기사1
발견 장소: 시신의 주머니

민주당의 최██ 의원, 박찬열 선수가 이기지 않는다면 여기서 나가지 않겠다 발언.
최██의원은 지난 ██일, 이후에 있을 강복태-박찬열 전에서 박선수를 강력히 지지하며 이와 같이 말했다. 최██ 의원은 전부터 박찬열 선수의 팬으로 알려져 있었고, 그는 특히 이번 시합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만일 박선수가 지는 경우에 대해 묻는 기자의 질문에 그는 분명히 박선수가 이길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말했다.
한편 박찬열 선수는 ██일에 있을 결승전을 준비하고 있다.

유형: 사진
발견 장소: 강복태 선수의 대기실

고급 주택6 에서 찍은 가족사진으로 보임. 조사 결과 왼쪽부터, 그의 외숙모, 여동생, 아버지, 강복태 본인, 어머니, 그리고 삼촌 관계의 강██ 의원 이다.

유형: 명함
발견장소: 강██ 의원과 최██ 의원으로 밝혀진 시신의 주머니7

강원도에 위치한 무당집의 명함. 조사 결과 해당 무당집의 소유주는 PoI-0114-63으로 재단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기적사로 밝혀졌다. 이 인물은 재단의 감시망을 피해 자신의 기적학적 능력으로 돈을 벌어온 것으로 보인다.

    • _


    댓글 투고 폼

    새 댓글 추가

    댓글란 맨 위로

ERROR

The Navla's portal does not exist.


오류: Navla 사용자의 포털 페이지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이용 안내를 참조해 포털 페이지를 작성하세요.


이용 안내

  1. portal:navla ( 10 Sep 2020 09:57 )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