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카테고리가 미정의 상태입니다.
페이지 콘솔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모두 이 자리에 모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오늘 이 회의를 진행하는 이유는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지만, 회의 시작 전에 간단히 언급하고 넘어가고자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지난 한 주 동안 민간인 살인을 저지르고 도주한 기동특무부대 디시그마-0에 대해 전달받았을 겁니다. 이는 명백히 기동특무부대 규정 제 7조에 어긋나는 행위이며, 디시그마-0의 향후 처분은 오늘 논의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동특무부대 규정 제 7조를 명백히 어긴 행위가 이번이 처음이고, 사태의 심각성 때문에 부득이하게 갑작스레 회의를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디시그마-0은 아직도 도주 중입니까? 가뜩이나 이 좁은 땅덩어리에서 그 인원들이 도망칠 곳에 도대체 어디 있는 거죠?
사실 그 인원들이 어떻게 한 번도 포위망에 걸리지 않고 도주할수 있는지가 가장 큰 의문이긴 합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협력자가 있다고밖엔 생각할 수 없습니다.
협력자가 재단 내부에 있을 가능성도 있겠지요.
그럴 가능성도 낮진 않으리라고 봅니다. 어떻게 일개 기동부대가 포위망에 걸리지 않고 도망칠 수 있는지가 의문이군요.
혼돈의 반란이 관여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외부 세력의 도움을 받는다면, 아마 그쪽이 확실하겠죠. 마침 도망쳐나왔다는 공통점이 존재하기도 하고.
일개 기동대원들이 보급도 없이 도주를 이렇게까지 오래 지속할 수 있다니 말이 안 됩니다. 저는 분명히 무언가가 관여되어있는 게 분명하다고 봅니다. 그게 외부 세력이 됬든, 우리 내부의 누군가든 말입니다. 가뜩이나 디시그마-0 부대원들은 무기 보급도 충분치 않을 텐데 사실상 맨손으로 도망치고 있는 꼴 아닙니까?
마을 주민들을 학살할 때 상당한 양의 총알을 낭비했더군요. 일단 만에 하나 교전을 하게 된다 하더라도 남은 물자로 추측해볼 때 큰 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장기전으로 가서 서서히 말려죽이는 전략을 써야겠지만요.
잠깐 질문 좀 해도 될까요?
말씀하십시오.
디시그마-0 구성원 전부의 생포가 목적입니까?
최대한 전원 생포를 목적으로 해야겠습니다만.. 이번 사태가 엄중하니만큼 전원 사살도 고려하고 있긴 합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십니까?
민간인을 백명이나 넘게 죽인 건 절대 가벼운 죄가 ㅇ
- portal:omega123 ( 15 Aug 2020 12:04 )
댓글 투고 폼
댓글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