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으로 통하는 길은 걸을 수가 없다

Included page "component:classified-bar-woed-source" does not exist (create it now)


SCP-174-KO

경기가 진행되는 한 장면. D-1745가 촬영 중임.

특수 격리 절차: SCP-178-KO는 재단의 소유하에 있는 상태다. SCP-178-KO에 대한 민간인의 접근은 차단된다. RC카를 소지한 채로 SCP-178-KO에 접근하는 것은 3등급 인원의 허가 없이는 금지된다. 현재 SCP-178-KO에 대한 실험은 중지된 상태다.

설명: SCP-178-KO는 대한민국 [편집됨]에 위치한 RC카 레이싱 트랙 경주장이다. SCP-178-KO는 20██년에 지어졌다고 기록되어 있으나, 확인된 바는 없다.

SCP-178-KO의 변칙성은 RC카를 조종해 SCP-178-KO의 트랙을 한 바퀴를 완주했을 경우 나타난다. 결승점에 도달하는 즉시 RC카가 소실되며, 조종하는 인원(이하 SCP-178-KO-1)의 의식은 사라진다. 확인 결과, SCP-178-KO-1의 의식은 RC카로 옮겨짐과 동시에 어느 여분차원(이하 SCP-178-KO-2)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외에 방법은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SCP-178-KO-2는 지구와 유사한 모습을 보이나, 주위 환경이 온통 붉은색을 띄거나, 곳곳에 용암이 흐르는 등 기존 지구와 다른 점을 보인다. 또한 SCP-178-KO-2에는 기존 차원과 비슷한 문명을 지닌 종족(이하 SCP-178-KO-3)이 존재한다. SCP-178-KO-3은 인간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대부분의 개체가 피부가 붉거나 뿔이 돋아나 있다.

SCP-178-KO-2에서 가장 특기할만한 점은 RC카 경주가 하나의 스포츠로 취급하고 있으며, 막대한 규모의 대회를 개최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이다. SCP-178-KO-2의 RC카 경주의 규칙은 기존 세계에 규칙과 다른 차별점을 보인다. 해당 차별점은 아래와 같다.

  • 특별한 규칙이 존재하지 않음.
  • 위의 규칙은 심판의 허가 안에서만 일어남. 심판에게 적발당할 경우 해당 RC카는 경기에서 탈락하게 됨.
  • 경기에 출전하는 RC카들은 SCP-178-KO-1로 제한됨.

SCP-178-KO-2에는 위 규칙을 바탕으로 세워진 크기를 특정 지을 수 없는 거대한 규모의 레이싱 트랙 경주장이 존재한다. 해당 경기장의 트랙은 매우 복잡하고 위험하며, 함정이 즐비한다. 또한 RC카를 관리하기 위한 수백 개의 시설이 존재하며, 큰 규모의 경기 대부분이 해당 경기장에서 치르는 것으로 보인다. 경기장 안에선 매우 많은 수의 SCP-178-KO-1이 존재하며, SCP-178-KO를 격리 중인 현재까지도 SCP-178-KO-1의 수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경기가 진행하는 도중 많은 SCP-178-KO-1이 파손을 겪거나 망가지는 등 그 수가 매우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SCP-178-KO-1의 변화량은 거의 없는 것으로 보인다.

SCP-178-KO-1 개체가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대상은 다시 기존 세계로 돌아간다. 기존 세계로 귀환하는데 성공하면 의식은 본래 육체로 되돌아가게 된다. 만약 육체가 소각 등의 이유로 없어진다면 대상은 RC카에 계속 귀속된 채 기존 세계로 귀환한다.

탐사 기록 174-KO-1

대상: SCP-178-KO

탐사 인원: D-1745

서론: SCP-178-KO를 확보한 이후 D계급 인원을 이용해 첫 탐사를 진행함. 배급받은 RC카는 기존의 완구보다 튼튼하고 견고한 재질로 이루어짐. 탐사를 시작하기 전 RC카에 카메라를 장착함. 이후 D-1745는 RC카를 조종해 SCP-178-KO 트랙을 한 바퀴 완주함.


[기록 시작]

영 박사: D-1745. 들리나?

D-1745: 어, 지금 제몸이 어찌된 거죠, 박사님?

영 박사: 걱정마. 지금 네 몸은 여기 안전하게 보관 중이니까. 것보다 지금 상황을 좀 설명해줄 수 있나?

D-1745: 제 몸이 왜 저기— 됐다. 네, 여긴 매우 깜깜해요. (잠시 침묵) 뭐야, 지금 내몸이 뭐가 어떻게 된거야. 그 쪽에 제 몸 있는 거 진짜 맞죠?

영 박사: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다니까. 암튼, 지금 자네 몸 상태가 어떤데?

D-1745: 뭔가, 이질감이 느껴져요. 움직일 순 있어요. 근데 이게 제 팔 다리를 억지로 굴리는 느낌? 잠만 (침묵) 박사님. 제가 조종했던 그 RC카, 그것도 거기 있어요?

영 박사: 음, 아니. 네 의식이 끊기는 동시에 사라졌어. 카메라는 작동되네. 지금 움직이고 있어.

D-1745: 잠시만요. (바퀴 굴리는 소음) RC카가 사라졌됐죠? 제가 RC칸데요?

영 박사: 무슨 소리인지 이해가 잘 안가는데.

D-1745: 말그대로! (빙글빙글 돌며) 저 지금 RC칸데요? 이게 어떻게 된겁니까?

영 박사: 무슨 상황인지 이해했어. 지금 그곳을 탈출할 수 있겠냐?

D-1745: 제 몸 무사한 거 맞죠?

영 박사: 두번 말않는다. 탈출할 수 있겠나?

D-1745: 알았어요, 알았다고요! 찾아볼게요. (바퀴 굴리는 소음) 잠시만요… 발 소리가 들려와요.

D-1745가 움직임을 멈추고 미동도 하지 않는다. 문이 열리며 누군가가 걸어오는 소리가 들린다.

SCP-147-KO-A: 아, 환영합니다. 작은 RC카 친구여.

신원불명의 독립체(이하 SCP-147-KO-A)가 D-1745를 든다. 화면의 SCP-147-KO-A의 모습이 비친다. SCP-147-KO-A는 머리가 없고 붉은색 양초로 대체되어 있다. 양초의 심지는 검은색 불꽃이 붙어있다. 또한 SCP-147-KO-A는 옷깃이 녹아서 흘러내리는 듯한 붉은색 정장을 입고 있다.

D-1745: 오메, 누구세요?

SCP-178-KO-A: 뭐, 그건 나중에 말해도 되니깐… (헛기침) 동지 여러분, 부디 긴장 풀어주세요.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 설명 드릴테니 얼른 나옵시다.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다 보이니까 얼른 나와요. 괜히 큰코 다치지 말고요.

SCP-178-KO-A의 말을 끝으로, 바퀴 굴리는 소음이 여럿 들린다.

SCP-178-KO-A: 좋아요. 오늘 제고는 이게 끝인가 보네요. (잠시 멈춤) 저를 따라오시면 됩니다. (경쾌한 목소리로) 중간에 길 놓치시면 안 되요!

SCP-178-KO-A가 몸을 돌려 복도를 걷기 시작한다. 복도는 전체적으로 붉은 색상을 띠고 있다. 복도를 지나자 벽 한면을 가득 채우는 붉은 창문이 나타난다. 창 밖에는 검은 기둥들이 곳곳에 솟아있으며, 기둥 위로 용암이 흘러내리고 있다. 그 아래로 구름이 끼어 형체만 보이는 검은 빌딩들이 줄줄이 있다.

SCP-178-KO-A: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야바모트라고 합니다. RC카 레이싱의 해설위원이죠. 사이좋게들 지냅시다.

SCP-178-KO-A가 몸을 가볍게 숙인다. SCP-147-KO-1 개체들이 수근거린다.

SCP-178-KO-A: 에헴—,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당신들이 왜 이곳에 왔는지 그 이유부터 설명하도록 하죠. 영상 틀어! (박수 소리 두번)

천장에서 거대한 영사막이 내려온다. 방 중앙에 설치된 영사기가 작동하며 영사막을 빛춘다.

SCP-174

SCP-178-KO-A.

[기록 종료]





ERROR

The Payroy's portal does not exist.


오류: Payroy 사용자의 포털 페이지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이용 안내를 참조해 포털 페이지를 작성하세요.


이용 안내

  1. portal:payroy ( 15 Aug 2020 10:28 )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