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의 비둘기는 누가 다 잡아먹었나" : SCP-KO 초안

//
읽으시기 전에…

언제 '용산의 비둘기를 먹으면 건망증에 걸린다' 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서 써봤습니다.

검토해주셨으면 하는 부분을 적어놓겠습니다.

- 과연 사건에 대한 재단의 대처가 합리적인지. -> 다른 대안이 있는데 너무 과도한 대처를 한 것은 아닐지.
- 논리적으로 이상한 부분은 없을지.
- 면담 내용이 너무 붕뜬 건 아닐지.
- 개체 등급이 개체 특성에 맞는지.
- 추가로 다른 읽는 데에 걸리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반영하거나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위의 글은 올리면 삭제하겠습니다!
//

변칙 장소 설명 : 용도를 알 수 없는 2층 짜리 폐건물. 해당 건물을 중심으로 2km 지대에서는 KST 00:00 ~ 03:00, 16:00 ~ 18:00 사이에 집중하여 간헐적으로 전역적인 정전, 경미한 수준의 공공기물의 파손이 일어난다. CCTV 검색 결과 특이사항은 없었으며, 정전이 발생하기에는 인근 지역 전력 부하는 평균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
격리 일자 : 20██/02/20
위치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편집됨]
보안 절차 : 용산구청에 재단 인원을 배치한다.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간헐적 정전에 대해 위장된 다른 사유를 공개한다. 중대한 공공기물의 파손에 한하여 구청 공무원으로 위장한 재단 인원이 수리를 진행한다.

비고 : 위의 변칙 장소와는 관계 없겠지만… 용산구에서 다른 변칙 개체 확보에는 성공했다. 검토 후에 기지 이사관에게 결재를 올릴 예정이다… 다음주 정도면 되겠지.

- 임██ 격리 자문위원

결재 올릴 연구 보고서





















































System : 이하는 삭제 예정인 파일들입니다. 주의바랍니다.






































[!— 각주를 댓글 위에 표시하기 위한 구문입니다. 지우지 마시고 초안은 이 위에 쓰세요. —]

ERROR

The shockakoala's portal does not exist.


오류: shockakoala 사용자의 포털 페이지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이용 안내를 참조해 포털 페이지를 작성하세요.


이용 안내

  1. portal:shockakoala ( 21 Aug 2020 13:04 )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